Lotus의 신화는 새로운 아이콘 Emira로 이어집니다.
Emira는 이국적인 슈퍼카의 외관에 일상적인 사용성,
동급 최고의 Lotus 주행 역학 기술 및 편안함까지 결합한
모델로 사람들의 시선은 물론 생각까지 사로잡습니다.
Emira는 Lotus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고 있지만,
그 어떤 것도 일반적인 기대를 초월합니다.
설레는 새로운 미래를 향한 여정이 Emira에서 시작됩니다.
최적화된 공기역학
공기 역학의 효율은 모든 Lotus 모델 제작에 핵심이 됩니다.
Emira도 예외는 아닙니다. 지능형 엔지니어링을 통해
동급 차량 중 유일하게 상당한 다운포스를 구현하며
모든 속도에서 뛰어난 성능과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합니다.
감탄을 자아내는 성능
Emira는 과거 Lotus 모델의 유산을 계승하여 개발된 퓨어
스포츠카입니다. Emira는 드라이버만을 생각한 결과입니다.
스마트한 디자인과 기술은 향상된 안정성, 뛰어난 핸들링,
매우 낮은 무게 중심을 구현하며, 강력한 AMG 터보차지 4기통
엔진 유닛은 감동과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량입니다.
새로운 디자인 언어
Evija 전기 하이퍼카의 영향을 받은 Emira는 조각과 같은
표면 디자인과 산뜻한 시그니처 라인을 특징으로 하는
놀랍도록 현대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이국적인 외관과 탁월한 기능을 더한 스포츠카입니다.
놀랍도록 직관적인
운전자를 중심으로 한 경험 설계를 통해 모든 기기는
인체공학적으로 탁월하며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치하였습니다. 현대적인 소재와 연결 기술 및
탁월한 촉감의 마감재 또한 이러한 운전자의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스릴을 위해 만들어진
탁월한 엔지니어링은 공기 역학 기술에 대한 필요를 덜어줍니다.
Emira의 다운포스는 차량 속도와 함께 증가하며,
코너 주행 시에도 탁월한 접지력과 정확하면서도 착 달라붙는
핸들링 감각을 선사합니다.
Lotus 엔지니어링의 마법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Lotus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많은 엔지니어는 Emira의
완벽한 튜닝 상태를 확인하고 한치의 오차도 허용치 않는
Lotus의 DNA를 주입합니다.
Lotus의 신화는 새로운 아이콘 Emira로 이어집니다.
Emira는 이국적인 슈퍼카의 외관에 일상적인 사용성,
동급 최고의 Lotus 주행 역학 기술 및 편안함까지 결합한
모델로 사람들의 시선은 물론 생각까지 사로잡습니다.
Emira는 Lotus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고 있지만,
그 어떤 것도 일반적인 기대를 초월합니다.
설레는 새로운 미래를 향한 여정이 Emira에서 시작됩니다.
최적화된 공기역학
공기 역학의 효율은 모든 Lotus 모델 제작에 핵심이 됩니다.
Emira도 예외는 아닙니다. 지능형 엔지니어링을 통해
동급 차량 중 유일하게 상당한 다운포스를 구현하며
모든 속도에서 뛰어난 성능과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합니다.
감탄을 자아내는 성능
Emira는 과거 Lotus 모델의 유산을 계승하여 개발된 퓨어
스포츠카입니다. Emira는 드라이버만을 생각한 결과입니다.
스마트한 디자인과 기술은 향상된 안정성, 뛰어난 핸들링,
매우 낮은 무게 중심을 구현하며, 강력한 AMG 터보차지 4기통
엔진 유닛은 감동과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량입니다.
새로운 디자인 언어
Evija 전기 하이퍼카의 영향을 받은 Emira는 조각과 같은
표면 디자인과 산뜻한 시그니처 라인을 특징으로 하는
놀랍도록 현대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이국적인 외관과 탁월한 기능을 더한 스포츠카입니다.
놀랍도록 직관적인
운전자를 중심으로 한 경험 설계를 통해 모든 기기는
인체공학적으로 탁월하며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치하였습니다. 현대적인 소재와 연결 기술 및
탁월한 촉감의 마감재 또한 이러한 운전자의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스릴을 위해 만들어진
탁월한 엔지니어링은 공기 역학 기술에 대한 필요를 덜어줍니다.
Emira의 다운포스는 차량 속도와 함께 증가하며, 코너 주행 시에도
탁월한 접지력과 정확하면서도 착 달라붙는 핸들링 감각을 선사합니다.
Lotus 엔지니어링의 마법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Lotus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많은 엔지니어는 Emira의 완벽한 튜닝
상태를 확인하고 한치의 오차도 허용치 않는 Lotus의 DNA를 주입합니다.
일상적인 사용성
탁월한 편안함과 기능성을 갖추어 매일 타고 싶은 스포츠카 모델입니다. 시트 사이에는 이중 컵 홀더와 휴대폰 거치대가 있으며, 도어 측에는 500ml의 용기를 보관할 수 있는 홀더가 제공됩니다. 글러브 박스, 장신구 트레이, USB 및 12v 포트가 구성된 중앙의 암레스트, 병이나 문서를 보관할 수 있는 콘솔의 네트는 실용성을 더해줍니다.
표준 여행용 가방이나 골프 클럽 세트 등의 수하물과 같이 크기가 큰 물품은 시트 뒤쪽 공간(208리터)이나 엔진 뒤쪽의 트렁크(151리터)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술
까다로운 운전자가 요구하는 최신 기술이 가득합니다.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중앙에 장착된 10.25인치 터치스크린과 핸들 뒤에 장착된 12.3인치 TFT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는 Lotus에서 직접 설계 및 개발한 Lotus 전용 콘텐츠만 제공합니다. Android Auto와 Apple CarPlay를 기본으로 지원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퍼스트 에디션에는 세 개의 KEF Uni-Q 스피커와 하나의 프레시 에어 서브 우퍼로 구성된 KEF 10채널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순수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KEF 브랜드가 OEM 차량과 관련하여 최초로 협업한 프로젝트입니다. 혁신적인 소형 트위터와 미드레인지 드라이버를 결합하여 동일한 음향 센터를 구현하는 고유한 드라이버 기술인 KEF의 Uni-Q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세심한 엔지니어링과 특허 기술을 적용한 단일 스피커 장치로 전체 중음 및 고주파수 오디오 스펙트럼을 모두 커버합니다.
차대(chassis) 및 서스펜션
차량에는 두 개의 차대 및 서스펜션 설정이 정의되어 있습니다. Tour 설정은 일상적인 도로 조건에 맞게 조정된 설정으로 Lotus의 동적인 성능과 핸들링을 최적으로 조화시켜 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Sports 설정은 Lotus 드라이버스 팩 옵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약간 더 견고한 서스펜션 설정을 통해 향상된 동적 기능과 감각을 제공합니다. Lotus 엔지니어링 팀은 Michelin 및 Goodyear와 협력하여 Evora 타이어보다 더 크고 Lotus Emira에 맞춤 제작된 2가지 새로운 타이어 컨셉을 개발했습니다. Goodyear Eagle F1 Supersport 타이어는 주행 피드백의 손상 없이 전천후 사용성과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하며, Michelin Pilot Sport Cup 2 타이어는 편안함을 절충하지 않고 최대의 트랙 성능을 제공합니다.
외부 조명
Emira의 모든 외부 조명은 완전 LED 조명으로 구성됩니다. 완전 LED 조명은 할로겐이나 크세논 HID 전구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면서도 특히 습하고 음침한 조건이나 야간 운전 시 탁월한 가시성을 제공하여 매우 밝은 크리스탈 화이트 조명 조건(75,000 칸델라)을 구현하며,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좋습니다. 후방의 LED 미등은 리어 윙 중앙에 장착된 세 번째 하이 레벨 리어 브레이크 등까지 이어지도록 길다란 원형으로 구성하여 차량의 후미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Lotus 다이내믹스
최적의 성능을 위해 개발된 Emira는 영리한 공기역학 패키징을 표준으로 활용합니다. 플랫 차대 플로어(flat chassis floor), 모터스포츠 스타일의 프론트 스플리터, 4개 엘리먼트로 구성된 리어 디퓨저 및 통합형 리어 윙은 차체와 함께 공기역학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공기 유동을 균형 잡힌 높은 다운포스로 전환시키며, 따라서 고속 주행 시에도 향상된 안정성과 탄탄한 코너링을 제공합니다.
퍼스트 에디션
Emira 퍼스트 에디션은 베이스 에디션을 기본으로 다음의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세 스펙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